캣타워 추천 TOP 5 원목 캣폴 고르는 법

BEST SELLER
딩동펫 튼튼 원목 캣타워

1위.딩동펫 튼튼 원목 캣타워

가성비 뛰어난 가격
캣타워 높이: 134cm
BEST SELLER
더따슴 DIY원목 캣타워 5단

2위.더따슴 DIY원목 캣타워 5단

5단 캣타워
재질: 우드 / 원목
BEST VALUE
코멧 펫 스크래쳐 캣타워

3위.코멧 펫 스크래쳐 캣타워

독립된 공간
냥이의 발톱 손질과 스트레스 해소
BEST VALUE
캣타워 추천 TOP 5 원목 캣폴 고르는 법

4위.헬로망치 대형 고양이 직조 캣타워

고양이들을 위해 탑라운지
보기에 깔끔하고 직물타워
BEST SELLER
꾹꾹이네 아크로폴리스 시크릿 캣타워 ST-711

5위.꾹꾹이네 아크로폴리스 시크릿 캣타워

단단한 MDF 사용
발톱 스크래칭도 최적화

캣타워 추천 TOP 5 원목 캣폴 고르는 법

캣타워는 고양이 스트레스와 발톱관리 습성 등을 해소하는 공간인데요. 고양이는 익숙한 환경과 장소를 선호하기 때문에 반드시 꼮 필요한 장난감이기도 합니다.

우리집 냥이에 적합한 캣타워가 어떤 제품인지 가성비 가격, 고르는 법, 특징, 장점 등 아래 추천 순위비교 베스트에 알아보았습니다.

침대 추천
침구 청소기 추천
치닝디핑 추천

고양이 캣타워 필요성

캣타워는 고양이에게 부족한 신체활동을 채울 수 있는 운동 시설의 역할을 합니다. 또한 높은 곳을 자신만의 공간이라 생각하고 그 공간에서 심리적 안정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캣타워 추천 순위비교 베스트 BEST

1.딩동펫 튼튼 원목 캣타워

딩동펫 튼튼 원목 캣타워 추천

가성비 캣타워 추천 특징 장점

사이즈: 38 x 59 x 134 cm
재질: 우드/원목
단 수: 5단
캣타워 높이: 134cm

이제품은 딩동펫 튼튼 원목 캣타워로 3만원대 가격으로 캣타워 마감까지 섬세하게 제작되었는데요.

본능, 욕구 충족 등 고양이에겐 캣타워란 자신만의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는 복합 공간입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생활을 즐기는 냥이를 위한 고층 캣타워!

발톱관리 로프는 고양이의 오랜 스크래칭도 더욱 오랫동안 견뎌내며 오랜시간 끊어짐 없이 사용하는 사이잘 로프 해먹 소재로 제작 되었습니다.

원목 소재
촉감 냄새까지 신경쓴 원목제품으로 제작된 되어 아이들에게 안심되는 딩동펫 캣타워 순위 제품입니다.

몸을 숨기는 숨숨집은 고양이 모양의 입구와 몸숨기는 독립적인 공간이 중요한 냥이에게 꼭 필요한 아늑한 고양이 공간입니다.

포근 해먹은 촉감에 민감한 고양이를 위한 따뜻하고 포근한 공간을 선사합니다.

세척시 각종 미지근한 스팀타올로 닦아 주신 후 그늘에 말려주시면 깨끗하게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더따슴 DIY원목 캣타워 5단

더따슴 DIY원목 캣타워 5단 추천

가성비 캣타워 추천 특징 장점

사이즈: 840 x 480 x 1800 mm
재질: 우드/원목
캣타워 높이: 1800mm
단 수: 5단

이제품은 더따슴 DIY원목 캣타워로 10만원대 가격으로 튼튼한 원목으로 제작 되었는데요.

국내에서 제작한 더따슴 원목 캣타워 이런 냥이에게 추천합니다.

매일 같은 공간을 질려하는 냥이

활동성이 줄어들고 무료해하는 냥이 우다다를 자주하는 냥이

뚱냥이라 다이어트가 필요한 냥이

다양한 공간 배치방법은 앞 뒤가 따로 없는 사각형 구조의 캣타워로 넓은공간에도 좁은 공간에서도 다양한 배치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끄럼틀 위치를 바꿀 수 있어 고양이가 쉽게 싫증내지 않습니다.

스크래쳐보드(미끄럼틀)는 앞으로 설치시 캣타워-보드끝까지 거리는 89cm 캣타워의 앞뒤가 없어 스크래쳐 기둥의 위치는 배치에 따라 왼쪽, 오른쪽 어느쪽 으로든 가능합니다.

다양한 공간구성으로 애착 장난감을 걸 수 있는 연결을 통해 고양이의 장난감을 걸어 더욱 활동성 있게 5단캣타워에 적용됩니다.

탈부착이 간편한 스크래쳐, 교체와 세탁 가능한 편리하고 튼튼한 패드 탑재한 편안함 두배 및 고양이 숨숨집 깔끔하고 세련된 안락한 쉼터로 높은 곳에서 여유롭게 테라스 생활로 질리지 않고 잘 놀아요!

캣타워 만들기, 원목이라 약간의 무게감이 있습니다. 타 브랜드 캣타워보다 가루나 먼지 날림이 없어 좋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3.코멧 펫 스크래쳐 캣타워

코멧 펫 스크래쳐 캣타워 추천

가성비 캣타워 추천 특징 장점

사이즈: 98x37x98cm
재질: 종이
단 수: 3단
캣타워 높이: 98cm

이제품은 코멧 펫 스크래쳐 캣타워로 2만5천원대 가격으로 높은 곳에 올라가려는 고양이의 습성을 만족시키는데요.

3단 캣타워로 캣타워 하나로 집안에 수직공간을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켓타워 만들기

숨숨집
캣타워의 기능은 물론, 어둡고 독립된 공간을 좋아하는 냥이를 위한 숨숨집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크래쳐
냥이의 발톱 손질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스크래쳐 보드
9개의 넉넉한 수량으로 각 공간마다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간편 조립
별도의 공구 없이 구성품만으로 캣타워 조립이 가능합니다. 연결폭이 긴 쪽이 위로 올라오도록 조립해주세요.

고양이의 사냥 본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깃털 낚시대 장난감은 딸랑거리는 방울이 있어 더욱 즐겁게 놀아줄 수 있습니다.

재질이 종이라 만들때 15분정도 걸리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는 후기가 있습니다.


4.헬로망치 프리미엄 대형 고양이 직조 캣타워

캣타워 추천 TOP 5 원목 캣폴 고르는 법

가성비 캣타워 추천 특징 장점

사이즈: 50 x 50 x 180 cm
재질: 패브릭
단 수: 5개
캣타워 높이: 180cm

이제품은 고양이 직조 캣타워로 8만원대 가격으로 시원한 고급 직조 원단 사용해 제작 되었는데요.

찍찍이로 고양이 털 청소하느라 고생하셨죠 직조원단으로 제작되어 이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들이 쉽게 오르내릴 수 있도록 사다리를 적용 하였으며, 고양이들이 편하게 쉴수있는 콘도 4면에 합성원목을 사용하여 더욱 넓고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곳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을 위해 탑라운지 3개와 쥐돌이를 적용하여 최적의 휴식 / 놀이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서리를 부드럽게 라운딩 처리하여 고양이들이 안전하게 놀수있도록 모서리 부분을 부드럽게 마감처리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합니다.

외관상 보기에 깔끔하고 직물타워로 관리가 쉬워 매우 좋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5.꾹꾹이네 아크로폴리스 시크릿 캣타워 ST-711

꾹꾹이네 아크로폴리스 시크릿 캣타워 ST-711

가성비 캣타워 추천 특징 장점

사이즈: 48 x 48 x 110 cm
단 수: 5단
캣타워 높이: 110cm

이제품은 꾹꾹이네 시크릿 캣타워로 5만원대 가격으로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기능과 공간을 제공하는데요.

하우스, 해먹, 스크레쳐 계단, 상단선반, 하단선반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실속캣타워 입니다.

베이지 컬러와 브라운 컬러의 조합으로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켰습니다.

꾹꾹이네 캣타워는 밀도있고 단단한 MDF 사용, 사이잘로프를 촘촘히 꼬았어요. 조립이 쉽고,견고한 기둥, 튼튼한 기둥이 장점입니다.

3cm 두꺼운 바닥판은 목재를 아낌없이 사용하였습니다.

묘체공학적 넉넉한 상단선반은 일자가 아닌, 곡선형의 넉넉한 상반 선반은 냥이들이 눕거나 앉아 있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포근한 해먹과 발바닥모양 선반은 냥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바스켓모양의 해먹과 깜찍한 발바닥모양의 선반

스크래쳐형 계단은 계단을 통하여 상단으로 올려가는 놀이도하고, 발톱 스크래칭도 최적화 하였으며, 바스켓 해먹은 고양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 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구매자에게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상 캣타워 추천 TOP 5 원목 캣폴 고르는 법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free seo backlinks